"호텔롯데 크리스마스 촛불정찬의 밤
정통 양식당 쉔부룬(신관35층)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크리스마스 촛불정찬 메뉴를 선보인다.
수십개의 촛불로 연출한 성탄 분위기, 트리오의 감미로운 연주와 함께 2종의 특별 셋트메뉴가 마련되는데 셋트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고급 샴페인 1잔 및 기념품을 무료제공하며, 특히 이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웨스틴조선호텔 델리카테슨 X-마스 식단 준비
텔리가테슨에서는 여러종류의 크리스마스 파티용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크리스마스에 쓸 수 있는 다양한 케잌과 과자, 초콜릿, 훈제연어, 모듬치즈 그리고 속을 채워 맛있게 구운 칠면조, 소갈비, 햄등의 육류가 소스와 함께 판매되며 선물셋트 바구니 3종류가(10만원∼32만원) 푸짐하게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샴페인, 꼬냑, 포트, 셰리등이 저렴한 가격에 준비돼 크리스마스 기분을 더욱 돋구어 준다. 미리 예약을 할 경우 행사 당일 오븐에서 갓나온 따끈한 크리스마스 칠면조 요리를 배달해 주기도 하므로 더욱 편리하다.
서울힐튼호텔 남진 크리스마스디너쇼
오는 23, 24일 양일간 오후 7시 1층의 컨벤션센터에서 남진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개최한다.
남진의 가수생활 30년을 결산하는 최초의 단독 디너쇼인 이번 디너쇼는 소년소녀가장돕기 및 평화의 종 건립 기금마련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중장년층이 좋아하는 남진의 대표곡 님과함께, 미워도 다시한번, 울려고 내가왔다, 가슴아프게등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White Christmas와 경음악 캐롤송이 불리워진다. 아울러 가수 임희숙과 최성수, 개그맨 이영자와 최성훈등이 찬조 출연하여 남진과 함께 흥겹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퇴고급 양식 정찬이 제공되며 입장료는 세금, 봉사료를 포함해 10만원이다.
세라톤워커힐호텔 성탄가족 큰잔치
기브모가 축복의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가족이 모두모여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94 성탄가족 큰잔치를 마련한다.
크리스마스인 12월25일 쉐라톤워커힐호텔 무궁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이영자와 황기순의 특별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현재 워커힐 쇼에서 공연중인 네덜란드 출신 마술팀의 아슬아슬한 묘기와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신기한 재주를 선보이는 져골링 액터가 특별 출연, 손에 땀을 쥐게하는 여러 가지 묘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현대 푸짐한 성탄절 행사
크리스마스 이븐인 12월24일 저녁 6시부터 4시간동안 지하 1층 컨벤션홀에서는 성탄절 특별뷔페와 함께 즐거운 놀이시간이 마련된다. 어린이들에게는 산타할아버지가 예쁜 사탕주머니를 선물하며, 입장객 전원에게는 입장시 예쁜 고갈모자가 제공되어 울긋불긋한 고깔과 함께 흥겨움을 더하게 된다. 개그의 마술사 황기순이 펼치는 개그 한마당과 재즈 댄싱팀의 신나는 율동, 캐롤송 경연대회, 디스코왕 선발대회, 도전 기네스등 각종 게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입장료는 어른 3만원, 어린이 1만5천원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