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한국결혼상품전(WEDDEX KOREA 95)이 오는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한국종합전시장 본관 3층 대서양 관에서 개최된다.
서울전람(주)이 주최하고 대한항공 월간 마이웨딩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결혼에 관련된 모든 업계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결혼상품 종합전시회로 여행업계에서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항곡사 및 주한 외국관광기구, 관광호텔등이 대거 참가한다.
이 행사는 결혼을 앞둔 미혼 남녀들이 한자리에서 최신 상품정보를 접하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비교 선택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관련업계의 품질개선 및 서비스 향상을 꾀하며 나아가 건전한 결혼문화 풍토조성에 기여할 것을 목적으로 실시된다.
행사기간중 전시장내 특별무대를 설치해 웨딩쇼, 꽃쇼, 전통혼례, 턱시도쇼, 각국 관광기구의 관광지 비디오쇼 및 전통 민속공연단의 공연이 실시되며 매일 오후 참가업체들이 제공하는 경품추첨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업체로는 가전제품, 신혼여행관련업체, 귀금속업체, 가구업체, 주방용품업체, 침장류업체, 예복·드레스업체, 사진촬영업체, 혼수대행사, 피로연·연회업체, 결혼이벤트대행사, 신부용품업체등이며 문의는 서울전람(전화 529-0691)측으로 하면 된다.
文體部 관광국장에 徐廷培씨 임명
문화체육부 관광국장에 徐廷培 총무과장(53)이 승진 발령됐다.
교통부에서 관광국이 이관되면서 전보돼 온 徐廷 前관광국장은 종무관으로 전보되고 문화공보부 기획관리실 근무를 시작으로 줄곧 문공부에서 근무해온 신임 徐관광국장이 새로 맡게 됨으로써 문화차원의 관광진흥에 기대를 갖게 하고 있다.
신임 徐관광국장은 배재고와 성균관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문공부 행정관리담당관, 출판1과장, 영화진흥과장, 총무과장등을 역임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