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트항공 한국총대리점인 (주)샾 항공은 오는 20일부터 괌-사이판 구간에 「노스팩 스카이셔틀」운항을 개시한다.
8일 (주)샾 항공에 따르면 노스팩 스카이셔틀서비스는 노스웨스트의 서울-괌 노선 이용객을 포함한 괌 여행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안전하고 스피디하게 쾌적하기로 이름난 19인승 반데란트 기를 투입, 운항한다는 것이다.
노스팩 스카이셔틀을 이용할 경우 여행객들은 괌에서 사이판으로, 또는 사이판에서 괌으로 1일 관광을 계획할 수 있어 새로운 선택관광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샾 항공은 이 스카이셔틀을 이용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해 한국어 안내방송은 물론 탑승 전 음료 서비스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17명 단체일 경우에는 단독 전세도 가능하다. 샾 항공은 또한 한국인뿐 아니라 괌·사이판지역을 방문하는 일본·대만·홍콩관광객들을 동시에 겨냥해 안내 브로셔도 한·중·일어 3개국어로 제작, 배포할 계획이다.
노스팩 스카이셔틀은 괌·사이판 어느 지역에서든 이용이 가능하며 요금은 왕복 1백 달러, 편도는 60달러, 비행시간은 45분 소요된다. 15인 이상 단체예약 시에는 1매의 무료티켓이 제공되며 대기자 티켓은 편도 40달러다.
샾항공은 이 스카이셔틀을 이용해 저렴한 선택 관광상품을 기획, 판매하고 있는데 요금은 사이판 1일 관광이 1백60달러(마나가하섬, 점심포함), 괌 1일 관광이 1백80달러(제시비치, 점심포함)다.
(주)샾항공의 강문숙 홍보실장은 『노스팩 스카이셔틀은 노스웨스트항공의 서울-괌 노선 비수기 수요창출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것으로 승객들에게 보다 새롭고 다양한 선택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고 상품기획 시 스카이셔틀 이용을 적극 고려해줄 것을 당부했다.
노스팩 스카이셔틀의 서울예약은 전화 735-8500, 722-6060번이고 괌 현지 예약은 471-3711번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