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힐튼호텔 - 레이디스 클럽 12월 강좌 개설
서울힐튼호텔 레이디스 클럽 12월 강좌가 발표돼 한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4개의 교양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12월1일에는 지난 11월 강의에서 회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패션코디네이터 서혜원 씨를 다시 초청해 「토털 코디네이션Ⅱ」강좌를 마련했고 12월 15일, 29일에는 지하 1층 국화 룸에서 연말연시 모임준비에 유익한 「뷔페파티 준비법」을 배우게 된다. 22일에는 여류조각가 정보원 씨로부터 「조각의 세계」에 대한 강의가 마련된다.
서울 힐튼 레이디스 클럽은 여성의 사회문화활동 및 친목도모를 위해 지난 해 8월 조직된 여성전용 모임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첫째 수요일은 챠밍스쿨, 둘째 넷째 수요일은 호텔주방장에게서 배우는 요리강좌, 셋째 수요일은 유명미술가와 함께 하는 오찬을 마련하고 있다.
참가비는 1강좌 당 3만5천 원이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오수 2시까지 강의가 실시된다. 회원가입 및 문의는 (전화)317-3013으로 하면 된다.
호텔 캐피탈 - 북경 오리요리 특선
중식당 만리장성에서는 특급 중국인 요리사가 북경 오리를 이용한 요리를 마련하여 담백한 맛과 특유의 향기로 겨울철의 미각을 제공한다.
정통 북경식 특선 오리요리는 영양과 약리작용을 함께 하는데 가격은 1만4천∼2만4천 원대이다.
서울프라자호텔 - 만다린 특선
프라자 커피하우스에서는 내년 3월10일까지 만다린 특선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한 만다린 주스, 만다린 숏 케이크, 초콜릿 컵에 담긴 만다린 무스, 만다린 요구르트, 만다린 팬 케이크 등 겨울철 입맛을 돋우어 줄 상큼한 오렌지인 만다린으로 만든 메뉴들이 선보인다.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 신임 식음료부장 선임
네덜란드 출신의 키스 히블링 씨를 식음료부장으로 선임했다.
터어키의 스위스텔 이스탄불 호텔에서 EAM(Executive Assistant Manager)으로 재직했던 히블링 씨는 영국, 네덜란드, 중국, 터어키, 세이셀 등지의 호텔연회판촉 및 식음료 관리부문에서 16년 경력을 쌓아왔다.
웨스틴조선호텔 - 죠니워커 위스키 판촉행사
나인스게이트바와 오킴스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죠니워커 판촉행사를 마련한다.
죠니워커는 블루라벨과 블랙라벨 그리고 레드라벨 3종류를 판매한다. 이 기간 중에 나인스게이트와 오킴스에서는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에 행운의 추첨을 하여 당첨된 고객에게 죠니워커 블랙라벨 혹은 레드라벨 한 병을 제공한다. 또한 죠니워커 블루라벨을 한 병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금으로 만든 한 쌍의 소매장식을 선물하고 죠니워커 블랙라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개의 골프 공을 선물한다.
호텔롯데 - 보졸레 누보 프로모션
정통 양식당 쉘브룬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보졸레 누보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훈제오리 가슴살 요리, 쇠꼬리 콩소메, 신선한 계절샐러드, 송아지 고기튀김과 호도 수플레, 자연송이, 사과와 적포도주 소스, 커피(홍차)등의 세트메뉴 1종과 거위간과 감자, 무 그리고 자연송이, 야채수프, 달팽이 요리, 베이컨을 곁들인 특선 샐러드, 보졸레 와인 셔벗, 소 안심요리, 프랑스 치즈, 배로 만든 특별후식, 커피(홍차), 그리고 프랑스 과자 등의 세트메뉴 1종 등 특별세트메뉴 2종의 판매와 함께 보졸레 누보 와인을 판매하는데 특별세트메뉴 주문고객에게 보졸레 누보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현대 - 한방 천둥오리 백숙
한식당 보문에서는 성인병 예방에 좋은 「한방 천둥오리 백숙」을 마련한다.
천둥오리는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예방에 좋고 기름자체가 불 포화성이므로 미용과 강장에도 좋다. 요리방법으로는 오리를 깨끗이 손질하여 배속에 대파, 양파, 마늘, 생강 등 야채와 한약재료를 넣고 삶은 후 살은 통째로 건져내고 남은 국물에 찹쌀을 넣고 죽을 끓여내면 맛있는 한방 천둥오리 백숙요리가 만들어진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