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호텔 크리스마스용품 판매
지하 1층 델리 카트슨에서는 12월 한달동안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상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케잌, 생강과자, 초콜릿을 비롯하여 햄과 훈제연어, 구운 칠면조 등이 푸짐하게 담긴 선물바구니가 준비되어 있다. 다량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운 칠면조, 프라임 립 또는 선물바구니를 구입할 때는 시내에 한해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위스그랜드호텔 연말연시 선물세트
델리숍 「알파인델리」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여러 가지 특색있는 선물용 상품을 선보인다.
12월부터 「알파인 델리」에서 판매될 선물용 특별 상품으로는 유럽 전통의 성탄케잌, 산타클로스 쿠키 등 환상적인 맛과 모양의 제과와 다양한 가격대의 초컬릿 세트, 그리고 와인을 비롯하여 각종 별미 식품을 한데 담은 선물용 바구니 등이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우어 주고 사진 촬영기회도 갖는 등 고개들과 즐거운 한때를 맞게된다.
쉐라톤워커힐 크리스마스 가족큰잔치
크리스마스인 25일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가족 큰잔치」에는 성탄특선 뷔페와 함께 어린이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미디 그룹 「틴틴 화이브」와 함께 하는 흥겨운 노래와 게임이 귀여운 자녀와의 사랑을 더욱 크게 만들어 준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멋진 가면도 함께 선사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가족 큰잔치」는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하루 2회 마련된다.
호텔롯데 페닌슐라 송년특선
커피숍 페닌슐라에서는 93년을 보내며 그동안 페닌슐라를 아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저렴한 가격 특별 세트메뉴 3종을 12월 한달간 선보인다.
훈제연어, 야채수프, 신선한 샐러드, 안심스테이크, 과일과 고기파이, 커피 또는 홍차로 구성된 세트A와 갈비구이를 메인요리로 하여 해파리 냉채, 호박수프, 계절과일, 인삼차 또는 커피로 구성된 세트 B는 2만 2천원에, 그리고 훈제 오리가슴살 요리, 양송이 수프, 새우료리, 레몬향 페스트리, 커피 또는 홍차로 구성된 세트 C는 1만8천원의 각각 제공된다.
서울르네상스호텔 연말연시 특별메뉴
한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24, 25, 31일 3일간 세 업장에서 연말연시 특별메뉴를 마련한다.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양식당 노블레스에서는 동서양의 만남요리를 24일과 25일에는 6가지 코스로, 31일에는 5가지 코스로 선보인다.
또한 노블레스 바에서는 12월 한달간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해피아워」를 마련하여 50%할인된 가격으로 칵테일을 제공한다.
23층에 위치한 클럽 호라이즌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새해 이브」메뉴를 마련한다. 라운지와 전용연회실에서도 선보이는 이번 세트메뉴의 가격은 4만9천원에서 5만9천원이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식당 토스카나에서는 루이지 파다요리장이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지중해식 맛을 선보인다. 토스카나 특별 메뉴의 가격은 3만5천원이다.
그랜드하얏트서울 로비라운지에 천사의 노래
성탄절을 준비하면서 여러 어린이와 어머니 합창단을 초청하여 오는 24일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손님들에게 즐겁고도 평화로운 캐롤을 선사한다.
15일에서 18일까지는 혜심원(고아원) 어린이들이 노래를 들려주고 선덕원은 20일에서 22일, 그리고 현대 어머니 합창단은 23일과 24일에 캐롤을 들려주면서 성탄의 기쁨을 한층 돋보이게 할 것이다.
호텔신라 크리스마스 연주회 마련
오는 23일과 24일 오후 6시부터 2시간동안 1층 로비라운지에서 「에코우 타악기 앙상블」을 초청 크리스마스 기념 연주회를 개최한다.
원터패키지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는 KBS교향악단의 타악기 연주자이며 에코우 타악기 앙상블의 음악감독인 윤제상씨를 비롯해 코리아 윈드 오케스트라의 윤창덕·이강구, 아카데미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유진덕 등 8명이 출연하는데 타악기 중에서도 음정을 가진 건반 타악기인 마림바, 비브라폰, 오케스트라 벨, 챠임벨과 세계각국의 민속 타악기를 이용해 크리스마스캐롤 메들리, 바흐·비발디·슈베르트의 소품과 팝송 등을 연주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