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져 아일랜드Pleasure Island

괌 플래져 아일랜드는 쇼핑과 식사, 엔터테인먼트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위락 시설이다. 99년 투몬만 지역에 대형 엔터테인먼트 빌딩인 코멧빌딩이 들어서면서부터 일대를 플래져 아일랜드로 부르고 있다.

가상 현실 세계 테마파크인 게임웍스(Game Works), 세계 최장의 터널식 실내 수족관 속에 100종이 넘는 바다 생명이 숨쉬는 언더워터 월드(Under Water World), 쇼와 마술을 식사와 함께 즐기는 화려한 극장식 레스토랑 샌드캐슬(Sand Castle) 등이 어울려 위치하고 있다. 명품점이 들어서 있는 ‘더 프라자(The Plaza)’ 쇼핑센터와 하드락 까페도 이웃하고 있다.

길 건너편에는 괌 쇼핑의 메카인 DFS 갤러리아(Galleria)가 위용을 자랑하고 있으며 유명 영화속 의상이나 소품을 전시하는 영화 속의 또 다른 영화세계 플래닛 헐리우드(Planet Hollywood) 레스토랑이 바로 옆에 있다. DFS 갤러리아에서는 한국화폐도 통용 가능하며 무료 택시,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입장권과 음료권, 게임카드 등이 패키지로 묶여있는 플래져 아일랜드 패스보드(A,B,C 3종류)를 구매하면 최저 12달러에서 29달러까지 절약할 수 있다.
www.pleasureislandguam.co.kr


아웃리거 괌 리조트 Outrigger Guam Resort

아웃리거 괌 리조트는 플래져 아일랜드의 일부이면서 그 중심에 위치해 있다. 로비를 통해 플래져 아일랜드와 연결되도록 설계되어 있어 이 곳만 찾는 매니아들이 있을 정도다. 아웃리거 괌 리조트는 22층에 걸쳐 600여개의 객실이 모두 오션 프론트 스타일로 바다를 향하고 있다.

현재 태풍의 영향으로 부분적으로 보수 공사가 진행 중이며 개관 3주년을 맞아 가구 교체 작업 등 전반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아웃리거 괌 리조트에서 멀리 않은 곳에 아웃리거의 중저가 체인 호텔인 오하나 베이뷰 호텔(Ohana Bayview Guam)과 오하나 오션뷰 호텔(Ohana Oceanview Hotel)이 있다. 투몬만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요금이 저렴하다. 특히 오하나 오션뷰 호텔은 콘도미니엄 객실까지 갖추고 있어 장기 체재나 가족여행객에 적합하다. www.outrigger.com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