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얄호텔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동호텔은 지난달 사내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고객만족이 나의 보람」이라는 실천운동을 올한해 지속하기로 결정, 대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직원 동참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 캠페인의 구체적인 실천사항은 분기별로 나누어 실시된다.
고객에 의한 우수사원 선발제인 친절한 매너캠페인이 첫째 실천사항이며 이후 컴플레인 제로화 캠페인을 실시, 불평 불만신고의 다양한 접수와 개선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서비스경진대회를 개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실천사항도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부서별 사례모음 및 우수부서를 선정할 예정이다.
특히 각 항목의 분기별 주제에 따라 월별 세부항목도 실시하게 된다.
월별 세부항목의 진행으로 초고의 서비스맨 선발을 실시, 직원들의 사기양양도 고려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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