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르네상스호텔의 서비스 품질관리 캠페인의 「모멘트 오브 매직」의 94년 최우수팀으로 이태리 식당 「토스카나」가 선정됐다.
「모멘트 오브 매직」이란 동호텔이 지난해 1월부터 실시해 오고 있는 서비스 품질관리 캠페인으로 접객부서를 총 29개로 세분, 15개에서 40개까지의 서비스 평가기준을 개발, 일반고객들과 부서장, 업장지배인 등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서비스 질을 측정하는 시스템이다.
매달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부서 및 지난달에 비해 가장 많이 향상된 두팀을 선정, 수상해오고 있으며 연간 최우수팀을 이들중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최우수팀으로 뽑힌 이태리 식당 토스카나도 이러한 여러 평가과정을 거쳐 최고점수를 얻어낸 것.
최우수상을 수상한 토스카나의 주방 및 서비스팀은 크리스탈 트로피와 상금 1백만원을 받았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