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웨딩페스티벌
실속파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짧은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혼수 준비를 할 수 있는 95 토털웨딩페스티벌이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돼 높은 성원속에 막을 내렸다.
코아기획이 주관하고 허니문 전문여행사인 나이스여행사, 오리리 화장품 등이 협찬한 이번 페스티벌에는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이 참가한 가운데 웨딩드레스 패션쇼, 화관무 등이 펼쳐지는 가운데 혼수장만과 신혼여행을 위한 준비를 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행사장내에서는 웨딩추억만들기, 메이크업쇼, 웨딩콘서트 등이 펼쳐져 예비신혼부부들의 참여 분위기를 한껏 돋우기도 했다.
신세대 해외신혼여행 설명회
신세대 해외신혼여행 설명회가 허니문여행사 주최로 지난 11일 호텔 롯데 에메랄드룸에서 1천여명의 예비신혼부부들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졌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허니문여행사의 해외신혼여행 설명회에는 호주관광청 등 외국정부 관광기구와 랜드업체 관계자들이 직접 참가자들과 상담을 펴 예약을 받기도 했다.
특히 인기MC 김승현씨 진행으로 괌·사이판 등지에 대한 관광지 설명과 비디오 시사회, 2부 다과회 및 해바라기 등 유명 가수의 공연, 경품추첨 등의 순으로 이어져 예비신혼부부들의 주말 데이트 겸 신혼여행지 선택의 기회 제공의 장으로 호평을 받기도.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