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트항공은 최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족휴양지로 알려진 올랜도와 마이애미행을 위한 관광상품 「노스팩 올랜도」와 「노스팩 올랜도/마이애미」를 선보였다.
이번에 개발된 상품은 우선 다른 항공사들의 올랜도와 마이애미 스케줄이 당일 연결이 되지 않고 여러번 갈아타거나 항공사를 바꿔야 하는 불편이 있는 반면 노스웨스트의 올랜도와 마이애미 스케줄은 항공사를 바꾸는 불편없이 당일 도착되는 편리한 스케줄은 가지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2명 할인요금을 적용, 보다 경제적으로 미국여행을 할 수 있게 했고 미국 최고의 가족휴양지인 올랜도와 마이애미를 한국인 가이드라 맡아 언어장애를 해결했다.
노스팩 올랜도는 매주 목·토요일에 서울을 출발, 디트로이트-올랜도-마이애미-올랜도-디트로이트-서울로 이어지는 4박 5일 코스로 2명 이상이면 출발이 보장되고 에프콧센터, 매직킹덤, 유니버셜 스튜디어 등의 명소가 일정에 포함돼 있다. 입장료를 포함한 소요경비는 1인당 1백 1만 9천원이다.
또한 노스팩 올랜도/마이애미는 역시 매주 목·토요일 서울을 출발, 디트로이트-올랜도-마이애미-올랜도-디트로이트-서울로 이어지는 6박 7일 코스다. 여행일정에는 에프콧센터, 매직킹덤, 유니버셜 스튜디오, 에버글레이드 국립공원 등의 명소를 포함해 마이애미 비치에서 수영이나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입장료를 포함한 소요경비는 1인당 1백 35만 4천원이다. 숙소는 올랜도 유수의 호텔인 트윈 타워호텔과 마이애미에 있는 세계적인 호텔체인 홀리데이 인이다.
노스팩 올랜도 및 올랜도/마이애미에 관한 문의는 735-8500번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