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사이판, 괌, 푸켓 중에서 선택
주말 고궁을 찾으면 새하얀 웨딩드레스, 턱시도를 입고 야외 사진촬영에 분주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종종 발견한다.
한두쌍도 아니고 수십쌍이 좁은 고궁 안을 휘젓고 다녀 모퉁이만 돌아도 마주치게 되는 이들 예비신혼부부.
이제는 외국관광객들에게 재미있는 이색 풍경으로 소개되고 있기도.
그러나 새벽 일찍부터 준비한 터라 맛사지를 열심히 했어도 신부들 얼굴은 푸석푸석, 눈은 퉁퉁 부어 아름다움과는 거리가 멀다. 더구나 천편일률적인 사진사의 요구에 로봇처럼 움직이는 이들 중에는 단지 웨딩드레스가 땅에 끌려 더럽혀진다는 이유로 드레스 자락을 종아리까지 훤히 올리고 다녀 신부의 우아함도 찾을 수 없다.
결혼식 전 준비시간을 여유롭게 갖고 야외 사진촬영은 신혼여행지에서 하는 것은 어떨까.
신혼여행 중 자유시간을 이용해 경치 좋은 해외여행지에서 야외 사진촬영에 비디오 촬영까지 할 수 있다.
하와이안웨딩포토월드(대표 최찬규)에서는 하와이, 괌, 푸켓, 사이판 주요 해외신혼여행지에서 신혼부부들의 야외사진촬영을 실시하고 있어 예비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요되는 촬영비용은 1백 20만원대.
촬영지는 넓직한 호화 리무진을 이용해 이동하므로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입고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배베려하고 있기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역시 동양인 체격에 맞도록 다양한 치수와 디자인으로 구비돼 있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미용팀도 현장에 대기하고 있어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해 준다고.
총 40장 통가죽앨범에 비디오촬영은 무료다.
문의전화 3452-8104, FAX 3452-8105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