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올림피아호텔, 「딸기로 만든 모든 것」 선봬
라마다올림피아의 커피숍 르꼴리제와 제과 델리카티슨에서는 10가지의 딸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4월30일까지 계속될 딸기축제에는 딸기와 아이스크림, 딸기요플렛, 딸기주스, 딸기로얄샤롯데, 딸기스완 등을 마련해 봄맛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서울르네상스호텔, 스칸디나비아 요리축제
서울르네상스호텔은 오는 19일까지 제6회 스칸디나비아 요리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는 특히 덴마크 왕실 요리사 출신인 폴 헨릭 레머씨가 본 축제를 위해 방한해 스칸디나비아 뷔페식 스모가스보드의 진수를 더욱 알차게 할 것이다.
서울힐튼, 「더 커닝햄즈」공연
서울힐튼 유럽풍의 바 오우크룸에서는 세계적인 재즈 듀오 「더 커닝햄즈」를 초청한다.
돈 커닝햄과 알리시아 커닝햄 부부가 아름다운 재즈의 선율을 선보이는 「더 커닝햄즈」는 7월 31일까지 오우크룸에서 주6일동안 공연을 한다.
이번에 「더 커닝햄즈」를 초청하여 무대를 마련하게 되는 오우크룸에서는 이들이 공연하는 저녁시간대에는 각종 주류 및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으며 점심시간에는 비즈니스 런치를, 일요일에는 아침과 점심을 겸해서 먹을 수 있는 컨트리 브런치를 선보이는 아늑하고 정겨운 유럽풍의 바이다.
세종호텔, 풍성한 봄나물 잔치
세종호텔 뷔페식당 은하수에서는 새봄을 알리는 풍성한 봄나물 잔치를 벌인다.
순수한식뷔페로 유명한 은하수 뷔페식당은 역시 우리 입맛에 그만인 쌉싸래한 각종 봄나물로 풍성한 봄식탁을 꾸미는데 돋나물 물김치, 원추리나물, 해나물생채, 냉이무침, 보리국 및 쑥국, 풋마늘나물, 씀바귀나물, 두릅회, 설악산 치커리나물, 달래무침, 유채나물 등 평소 대하기 힘든 다양한 봄나물을 만날 수 있다.
노보텔앰배서더 강남, 인도네시아 요리축제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의 커피숍 까페 몽빠르나스에서는 3월 한달동안 풍부한 문화유산과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인도네시아의 특선요리축제」를 펼친다.
인도네시아 현지의 주방장 팩수베노와 팩 와토포씨가 직접 선보이는 고유의 인도네시아 요리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맛을 원하는 미식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