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C 미 동부지역 6개 코스 관광상품개발
미 동부 관광상품 6개 코스는 종전 상품과는 달리 미국의 전지역 또는 한국에서 출발하여 미 동부의 어느 지역에서나 합류할 수 있고 굳이 주말을 이용해 출발하지 않아도 가능한 관광상품이어서 여행사에서 단체관광생사를 진행하는데 용이하게 하고 있다.
원더풀 미 동부 4백5일 하이라이트는 목요일에 서울을 출발해 뉴욕과 워싱턴DC, 볼티모어 나이아가라폭포를 관광하는 일정이다. 이 상품은 일정 중 한식으로 식사를 할 수 있어 여행자들의 식사 부담을 덜 수 있게 하고 있다.
원더풀 미 동부 4박5일 코치투어는 수요일에 서울 또는 미국 서부에서 출발해 워싱톤 공항에 집결해 전용버스로 워싱톤DC와 애틀란틱시티 뉴욕 나이아가라폭포 등을 관광하고 버팔로 공항에서 미국서부나 서울로 출발하게 된다.
원더풀미동부 4박5일 관광은 서울이나 미국서부에서 일요일에 버팔로공항으로 집결해 나이아가라폭포를 관광하고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 유엔본부 등을 돌아보게 된다. 루레이동굴과 워싱톤의 백악관 국회의사당 스미소니언 박물관 등을 관광한 뒤 서부지역 또는 서울로 출발하는 일정이다.
원더풀 미 동부 및 보스톤 명문대 관광 4박5일 상품은 서울이나 미국서부에서 워싱톤공항으로 집결한 뒤 워싱톤을 관광하고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과 유람선 승선 등을 하게 된다.
보스턴 캠브리지에 도착해 하버드 예일 MIT등 명문대학을 관광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명문대학 관광을 마친 뒤 나이아가라폭포관광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값진 관광의 기회를 갖게 한다.
원더풀 미 동부 코치투어 5박6일 상품은 화요일에 뉴욕에 도착해 전용버스 편으로 5박6일 동안 워싱톤 나이아가라폭포 뉴욕의 명소를 돌아보는 관광상품이다.
원더풀 워싱톤-나이아가라 코치 3박4일 상품은 다른 지역 관광으로 일정이 짧은 여행자에게 맞게 짜여져 있다. 전용버스 편으로 워싱톤과 나이아가라폭포를 관광하고 뉴욕으로 향하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ITO는 이들 상품 외에 원더풀 뉴욕 시티투어를 개발해 서울에서 예약을 받고 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그리니치 빌리지·월스트리트·자유의 여신상·록펠러센터 등 관광명소를 돌아보는 시티투어는 1인당 현지에서는 70달러이지만 서울에서는 65달러에 판매하는 데 단체의 겨우는 요금을 협의할 수 있다. 서울에서 예약해 완불할 겨우 시티투어티켓을 발권해 준다.
나이아가라관광은 항공편이 1박2일 코스와 당일코스가 있고 버스 편은 1박2일 코스를 마련해 높고 있다.
워싱톤관광은 기차 편은 당일관광, 버스 편은 1박2일 상품이 있다.
디즈니월드가 있는 올란도관광은 항공편을 이용한 3박4일 상품이 있는데 지상 최대의 레이저쇼는 선택관광으로 즐길 수 있다.
ITOC는 뉴욕공항과 호텔간의 교통편의를 위한 미팅과 샌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택시로 공항에서 맨해튼지역의 관광호텔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ITOC는 미 동부지역의 6개 코스 관광상품 개발 판매로 미국서부지역에 치중된 한국여행객들에게 미국의 진면목을 관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ITOC는 미국 하와이와 서부지역에 대한 집중적인 상품을 판매해 왔는데 동부지역 상품판매로 동서부 지역을 연계한 관광상품을 집중 판매하기로 했다.(전화 775-3671)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