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 동안 특급 호텔‧리조트와 50회 이상 프로모션
부대시설 서비스 및 와인‧조식‧체크인/아웃 혜택 추가

 

마이리얼트립의 프리미엄 호캉스 서비스 '마이리얼호캉스' 누적 예약 객실수가 5만건을 돌파했다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의 프리미엄 호캉스 서비스 '마이리얼호캉스' 누적 예약 객실수가 5만건을 돌파했다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이 지난해 3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마이리얼호캉스'의 누적 예약 객실수가 5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리얼호캉스는 전국 5성급 특급 호텔부터 인기 리조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단독 프로모션으로 기획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얼리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수영장 무료 이용 ▲액티비티 할인권 ▲기념일 와인&플래터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카메라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9개월간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롯데호텔을 비롯해 휘닉스 평창, 레스트리 리솜 등의 호텔들과 50회 이상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지난달 누적 예약 객실수는 5만건을 넘어섰다. 또한 누적 평점 4.8, 재구매율 22%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1월부터 ▲마이리얼호캉스 상품 확장 ▲테마별 호텔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호텔 일주 프로모션 ▲기간 한정 특별가로 진행하는 타임세일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호텔 할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5성급 호텔 더플라자 서울(11일)을 비롯해 롯데리조트 부여(12일), 포포인츠바이쉐라톤조선 서울역(13일), 메리어트 판교(14일), 레스트리 리솜(17일), 그랜드 하얏트 제주(18일), 목시 호텔 인사동(19일), 그래비티 판교(20일), 노보텔 수원(25일) 등 새해맞이 특별 구성으로 준비된 마이리얼호캉스가 마련돼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