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금액따라 1만원‧5천원‧3천원 할인 쿠폰
숙소‧렌터카‧입장권‧맛집 연계한 특가 기획전

 

여기어때가 대한항공 제주 항공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기어때는 김포부산청주광주 지역에서 제주를 오가는 대한항공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과 함께 결제 금액별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10만원 이상 항공권은 5,000원, 1만원 이상 항공권은 3,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김포-제주 노선의 경우 최저가가 2만원으로, 3,000원 쿠폰을 적용하면 1만7,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모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숙소와 렌터카, 입장권, 맛집 등 다양한 상품을 함께 소개한다. 호텔/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소를 대상으로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고, 렌터카는 실시간 예약 서비스로 최대 4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입장권도 특가 상품에 할인 쿠폰을 추가했고, 맛집의 경우 인기 뷔페 상품과 함께 메종글래드, 토스카나 등 유명 호텔 식사 이용권을 판매한다. 

여기어때의 대한항공 항공권 특가 판매는 오는 17일까지며, 쿠폰팩 다운로드 및 특가 상품 정보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양희정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최근 제주 여행을 비롯하여 국내 노선에서도 대한항공의 프리미엄 항공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항공 서비스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항공사들과 연계한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