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사이판·다낭 에어텔, 제주 항공권 등

교원KRT가 1월13일부터 1월30일까지 '트래블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 교원KRT
교원KRT가 1월13일부터 1월30일까지 '트래블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 교원KRT

올해 여행운을 트래블 로또로 점쳐보는 건 어떨까. 교원KRT가 1월13일부터 1월30일까지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 로또는 '0원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콘셉트의 이벤트다. 신규 고객에게 항공권과 숙박권을 포함한 여행상품을 무료로 제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카오 간편가입으로 교원KRT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응모 가능하며,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교원KRT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마일리지를 즉시 적립해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 확인 후 여행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2월4일 이후 개별 안내한다. 

상품은 해외여행과 국내여행을 아울렀다. 1등 1명에게는 사이판 에어텔 여행상품권 1매를 선물한다. 켄싱턴호텔 오션뷰 객실을 포함한 3박4일 일정으로, 2월부터 6월까지 출발 가능하다. 2등에게는 다낭 에어텔 여행상품권(1명, 1매)이 증정된다. 3박5일 일정으로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숙박권과 빈펄랜드 입장권을 포함하며, 출발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다. 모두 티웨이항공 항공편을 이용하며, 조식이 제공된다. 3등에게는 설 연휴를 제외한 1월부터 4월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도 왕복항공권(1명, 2매)을 증정한다. 

교원KRT 관계자는 “교원KRT 카카오 채널을 통해 여행 소식과 프로모션 혜택 등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며 고객들에게 여행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며 “항공권과 숙박을 담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