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태국‧필리핀 등 70여개국 서비스
5월 공식 론칭, 사전 예약자 연회비 할인

(주)무브가 무브골프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자에게 연회비를 5만9,000원에 할인 제공한다 / 무브 
(주)무브가 무브골프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자에게 연회비를 5만9,000원에 할인 제공한다 / 무브 

㈜무브가 무브골프 멤버십을 출시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해외골프와 호텔, 프라이빗 차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무브골프 이용자는 해외에서 원하는 골프장과 티오프 시간을 날짜별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라운드 후에는 프라이빗 이동차량으로 주변 관광명소까지 둘러볼 수 있는 서비스를 즐기게 된다. 또 멤버십 회원은 해외골프장 예약 해외골프장 그린피 할인 국내골프장 이동할인 골프패키지상품 5% 페이백 혜택을 받는다.

현재 이용가능 해외골프장은 베트남, 태국, 필리핀 골프장 등 70여개로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다양한 혜택도 추가될 예정이다. 무브골프 멤버십은 5월 공식 론칭 예정이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연회비를 9만9,000원에서 5만9,000원으로 할인 제공한다. 또한 인천공항 이동 5만원 할인쿠폰과 신라인터넷면세점의 프레스티지 최고등급을 제공, 적립금 100만원과 S.Rewards까지 총 13만5,000포인트를 받게 된다. 

㈜무브 최민석 대표는 “무브는 차별화된 골프 멤버십 서비스 등 콘텐츠를 결합한 모빌리티 사업 다각화를 통해 제 2의 도약을 이룰 것”이라며 “국내와 해외를 모두 하나의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연결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모빌리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