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 155객실 규모로 오픈
수영장‧F&B가 경쟁력…25% 사진 할인 프로모션도

5월11일 오픈 예정인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The Standard, Bangkok Mahanakhon) 객실 / 더 스탠더드(The Standard)
5월11일 오픈 예정인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The Standard, Bangkok Mahanakhon) 객실 / 더 스탠더드(The Standard)

글로벌 호텔 브랜드 더 스탠더드(The Standard)의 아시아 플래그십 호텔,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The Standard, Bangkok Mahanakhon)이 오는 5월11일 오픈한다.

방콕의 대표 랜드마크인 78층 높이의 킹파워 마하나콘에 오픈하는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은 다양한 문화 명소를 비롯해 트렌디한 핫플레이스들과 근접해 있는 방콕 중심상업지구 사톤과 실롬 사이에 위치해 있다. 스페인의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인 하이메 아욘의 '아욘 스튜디오'와 각종 수상 경력을 지닌 스탠더드 호텔스의 디자인팀과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생동감 넘치는 색감을 비롯해 우아하면서도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디자인은 푸른 조경이 더해지며 미학적 완성도를 높였다.

객실은 155개며 더 스탠더드 호텔의 상징과도 같은 야외 테라스 수영장도 갖췄다. 또한 특별한 미식 경험을 대표하는 스탠더드 그릴을 비롯해 태국에 최초로 선보이는 세계적인 레스토랑 ‘모트32’, 멕시코의 젊은 셰프가 이끄는 루프톱 레스토랑 ‘오조’ 등에서 다채로운 F&B를 경험하고 칵테일바 ‘더 파를롤’에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다.

한편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은 사전 오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월4일부터 7월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 2인 조식을 포함해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5월11일부터 2023년 2월28일까지다. 사전 오픈 할인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