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즈오더 서비스 론칭…회차당 100건 이상 판매
주중 이용객 더 많아…액티비티‧렌터카로도 확대

플레이윙즈 타임딜 서비스 '윙즈오더' / 플레이윙즈
플레이윙즈 타임딜 서비스 '윙즈오더' / 플레이윙즈

플레이윙즈가 타임딜 서비스 ‘윙즈오더’를 오픈하고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윙즈오더는 국내 숙박 타임딜 서비스로 다양한 지역의 경쟁력 있는 호텔을 선정해 24시간 동안 한정 판매하는 방식이다. 상품 구매 후 정해진 숙박 기간 안에 자유롭게 투숙일을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며, 결제 완료시 E-숙박권 형태로 관리할 수 있다.

플레이윙즈가 지난해 9월부터 윙즈오더를 10회 진행한 결과 평균 100건 이상 판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오픈 이후 구매전환률도 꾸준히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들이 수치로 나타나고 있다. 실시간 특가 알림에 피드백이 빠른 회원층을 보유한 플레이윙즈는 3일 전 맞춤 알림을 보내 구매 예정 회원의 참여율을 높이는 데 전략을 맞췄다. 플레이윙즈는 윙즈오더로 구매한 숙박권의 사용일 비율을 보면 주중 이용자가 50~90%에 달해 주말이나 공휴일보다 연차, 휴가 등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즐기는 MZ세대의 패턴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플레이윙즈는 스카이베이 경포, 웨스틴 조선, 그랜드워커힐, 신라호텔 서울 등 인기 호텔과 윙즈오더를 진행할 예정이며, 호텔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 전달을 위해 호텔 콘텐츠도 발행하고 있다. 플레이윙즈 윙즈오더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은 호텔 상품만 진행하고 있지만 상품 다각화를 통해 항공권/투어&액티비티/렌터카 등으로 상품을 확대하고, 기술 고도화를 통해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