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6일 오후 4시 무료로 진행
전문 가이드와 랜드마크 여행

도쿄관광한국사무소와 인터파크가 3월6일 도쿄 랜선투어를 무료로 진행한다 /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주)화인존
도쿄관광한국사무소와 인터파크가 3월6일 도쿄 랜선투어를 무료로 진행한다 /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주)화인존

도쿄관광한국사무소와 인터파크투어가 3월6일 '도쿄! 오겡끼데스까' 랜선투어를 무료로 진행한다. 

코로나로 멈춰 선 일본여행의 그리움을 달랜다. 3월6일 오후 4시부터 60분간 전문 가이드와 함께 실시간으로 도쿄의 랜드마크를 둘러본다. 음악·영상 등 문화예술 콘텐츠 프로듀서 경험을 보유한 가이드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생생하고,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전한다. 도쿄 랜선투어는 3월6일 단 1회만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랜선투어는 도쿄의 랜드마크인 아사쿠사 가미나리몬에서 시작한다. 일본 전통 상점가인 나카미세 도오리에서 미식을 즐기며 인생사진을 찍고,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절인 센소지에서 일년 운세를 빌어본다. 아사쿠사와 스카이트리를 잇는 스미다 리버워크를 지나 도쿄 미즈마치에서 트렌디한 도쿄를 만날 수도 있다. 도쿄 스카이트리를 마지막으로 여정은 마무리된다. 

한편 도쿄, 오겡끼데스까 라이브 투어 실시간 채팅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5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