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브레드이발소 테마 시티투어버스 론칭
화~일요일 하루 4회…광화문‧명동‧남산 등

클룩이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를 콘셉트로 서울시티투어 버스 상품을 선보였다 / 클룩
클룩이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를 콘셉트로 서울시티투어 버스 상품을 선보였다 / 클룩

클룩(Klook)이 인기 TV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를 테마로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서울시티투어 버스를 선보인다.

클룩의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이는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버스 투어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로 꾸며진 오픈탑 버스를 타고, 현대적 도심과 역사적 장소인 고궁 등을 경유하며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오디오 가이드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성우의 목소리로 녹음했다. 전문 투어 가이드도 함께 탑승한다.

출발지인 광화문 서울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은 다양한 캐릭터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외부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다.  의자를 비롯해 벨 스위치 등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로 가득 채워 마치 만화 속 캐릭터와 함께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투어는 서울 광화문을 출발해 덕수궁, 명동, 남산골 한옥 마을, 세운상가, 장충단 공원, 국립극장, 남산(서울타워), 동대문, 창덕궁, 인사동, 경복궁, 세종문화회관을 둘러보는 코스로 진행된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 총 4회 운행하며, 투어 시간은 1시간30분 정도다. 탑승객 모두에게 어린이용 넥타이가 포함된 버스 투어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브레드이발소는 넷플릭스 키즈 채널에서 한국 1위,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KBS에서 시즌3가 방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