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태종대유원지 방문객 위한 혜택 준비
다누비 열차 할인부터 SNS 참여 이벤트까지 푸짐

부산관광공사가 태종대유원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가 태종대유원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가 봄을 맞이해 태종대유원지에서 ‘만나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의 대표 명소인 태종대유원지에서 4월4일부터 4월30일까지 ‘만나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종대유원지의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참여 이벤트가 준비됐다. 태종대유원지를 방문하는 부산 외 거주자 관광객 및 부산시티투어버스 탑승객 대상으로 동반 3인까지 태종대유원지 다누비 열차 탑승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태종대 AR 관광 콘텐츠 이용객 대상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관광 할인 혜택과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태종대유원지의 봄꽃을 배경으로 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태종대유원지 방문 후 직접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해시태그(#태종대, #만나 봄, #힐링업)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관광상품권을, 4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과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