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에 더한 베트남 멋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 & 바‧부대시설 등

리젠트 푸꾸옥 베드룸 스카이 풀빌라 / 리젠트 푸꾸옥 
리젠트 푸꾸옥 베드룸 스카이 풀빌라 / 리젠트 푸꾸옥 

인터콘티넨탈호텔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리젠트호텔&리조트가 동남아시아에서는 가장 먼저 베트남 푸꾸옥에 문을 열었다.

리젠트푸꾸옥은 고요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는 리젠트의 가치를 강조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야자수 그늘 아래 마치 보호받듯 지어진 176개 스위트와 126개 빌라는 전통적인 베트남 고유의 멋과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졌다. 로비부터 남다르다. 체코 크리스탈 전문 브랜드 라스빗이 산호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작품이 설치되어 있다.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바도 마련되어 있다. 수석 셰프인 브루노 아농이 시그니처 다이닝을 선보이며, 푸꾸옥 유일의 럭셔리 오션 클럽도 즐거움을 더한다. 라이스 마켓에서는 베트남 및 중식 퓨전 요리를, 로비 라운지와 스카이 풀 테라스&바인 푸 바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푸꾸옥 유일의 오마카세 레스토랑인 오쿠와 신선한 허브를 사용한 커스터마이징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 제이드도 오픈할 예정이다.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줄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도 있다. 더 스파에서는 마인드풀 셀프 케어를 위한 스파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명상 스튜디오, 루프톱 요가 파빌리온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리젠트푸꾸옥은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리젠트푸꾸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