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 실시
3,000달러 이상 예약 시 선착순 크레딧 제공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예약자 전원에게 30% 할인을 제공한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예약자 전원에게 30% 할인을 제공한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예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30% 할인과 12세 미만 어린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지중해·카리브·아시아·남미·남극·호주·뉴질랜드 등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운항하는 모든 크루즈 일정이 해당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모든 승객 할인은 물론 어린이 무료 혜택까지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한국총판 단독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5월11일부터 17일까지 단 7일간 3,000달러 이상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선상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달러 상당의 온보드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일정 요금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은 지난 50년간 아이스링크, 파도타기,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 등 선상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 글로벌 크루즈 선사다. 지중해,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갈라파고스 등 세계 곳곳에서 세계 최대 크루즈 23만톤급 크루즈선을 포함해 총 26척을 운항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