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 패키지 통해 하와이‧괌‧달랏 패키지‧에어텔 출시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할인‧현지투어 10% 할인 혜택

마이리얼트립이 한진관광과 함께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이 한진관광과 함께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이 한진관광과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항공, 호텔은 물론 가이드투어, 문화체험 등 현지에서의 경험까지 프리미엄화 한 패키지 상품과 에어텔 사업을 본격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마이리얼 패키지’를 통해 하와이‧괌‧달랏 지역의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국적기를 이용하며 각 여행지역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호텔에서 숙박하는 등 확실한 프리미엄을 덧붙였다. 또한 마이리얼 패키지에서 선보이는 한진관광편의 모든 상품은 여행자들이 현지에서 자유롭게 일정을 구성할 수 있는 에어텔, 세미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 여행상품 구매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과 마이리얼트립의 현지 투어 및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앞으로 항공과 호텔은 물론 여행지에서의 경험까지 프리미엄으로 제공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통 있는 한진관광의 경험과 마이리얼트립이 가진 데이터를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는 데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