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럽 열차 상품 E-티켓 발권‧취소‧변경
6월30일까지 발권 횟수만큼 커피 기프티콘

떼제베 리리아 / 레일유럽 
떼제베 리리아 / 레일유럽 

현대드림투어의 유럽 철도 시스템 TRT(The Rail n Tel)가 지난 3일 그랜드 오픈했다.

TRT는 레일유럽이 새롭게 론칭한 ERA(Easy Rail Access) 시스템을 한국 여행사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게 개발된 시스템이다. 기존 시스템에서는 일부 상품에 대해서만 E-티켓 발권이 가능했지만, TRT를 통해서는 유럽 모든 열차 상품을 E-티켓으로 발권할 수 있게 됐다. 또 기존에는 예약, 발권 후 취소, 변경, 환불을 콜센터에서만 진행 가능했지만, TRT를 통해 직접 취소, 변경할 수 있으며 환불금액까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으로 업무 효율성도 극대화했다. 우선 별도의 로그인 없이 패키지 구성에 필요한 그룹석을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고, 상품 검색, 예약, 결제, 취소, 정산 그리고 기간별 매출 분석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경쟁력 있는 요금과 로얄티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회원사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현대드림투어는 또 시스템 연동시 필요한 API, ASP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현대드림투어는 6월30일까지 TRT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시 유럽철도 발권 횟수 당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