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일~30일 '여행가는 달' 기념 특별 혜택
10km 내 목적지 이동‧그린카 24시간 무료

무브가 여행가는 달을 맞아 그린카와 제휴를 통해 KTX 왕복 예매시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 무브 
무브가 여행가는 달을 맞아 그린카와 제휴를 통해 KTX 왕복 예매시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 무브 

(주)무브가 ‘여행가는 달’을 맞아 KTX와 연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가는 달’은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의 몸과 마음을 여행으로 치유하고 일상회복을 위해 6월2일부터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사업이다. 해당 기간 동안 무브에서 왕복 KTX 예매시, 역에서 목적지(기본 10km)까지 무브 연계택시로 무료 편도이동을 하거나 그린카 24시간 무료 이용권으로 원하는 여행지를 다닐 수 있다.

무브는 KTX 이용시 구간, 예매인원에 따라 역에서 목적지까지 무료픽업 거리가 늘어나도록 설계되어 있다. 역에서 멀리 떨어진 목적지도 예약 차량을 이용해 편하게 무료로 이동할 수 있어 최근 기차여행객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여행가는 달’에는 카쉐어링 그린카와 제휴를 통해 24시간 그린카 무료이용권이 추가돼 선택지를 넓혔다.

한편 무브는 향후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도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매끄러운 이동이 가능할 수 있게 활성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