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평창리조트, 위크데이 프로모션 진행
조·중·석식,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 온도 이용

휘닉스평창리조트가 6월6일부터 10일까지 ‘위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평창리조트가 6월6일부터 10일까지 ‘위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평창리조트가 6월6일부터 10일까지 ‘위크데이(WEEK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10일까지 뷔페 3식이 포함된 위크데이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9,000원부터며, 투숙 기간은 7월14일까지다. 주중과 주말 모두 투숙이 가능하다. 위크데이 상품에는 콘도 스탠다드 객실에 조식과 중식, 석식 뷔페가 기본으로 포함된다. 또 1만1,000원 상당의 몽블랑 곤돌라 이용권과 6만원 상당의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워터파크 이용권 대신 호텔 수페리어 객실 또는 콘도 스위트 객실을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뷔페는 조·중·석식 모두 휘닉스호텔의 메인 레스토랑 ‘온도’를 이용한다. 중식 뷔페는 평창의 여름 별미인 ‘송어회’가, 석식 뷔페는 라이브 스테이션 BBQ가 대표 메뉴다. 조식 또는 중식을 ‘트로피컬 브런치’로 변경하거나 중식과 석식을 합쳐 캠핑 BBQ로 변경할 수 있다. 트로피컬 브런치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의 풀사이드 뷔페로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캠핑 BBQ에는 프라이빗 캠핑 텐트와 함께 푸짐한 BBQ 세트가 제공된다.

휘닉스평창리조트의 블루캐니언은 6월4일부터 주말마다 야외 일부 시설을 추가로 운영하기 시작했다. 실내는 야간에도 개장한다. 6월25일부터 모든 시설을 전면 개장할 예정이다. 워터파크 외에도 루지랜드, 짚라인, 웰니스 숲길, 퍼블릭 골프장 등 리조트 내 즐길 거리가 많다.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측은 “복잡한 계획 없이도 알찬 휴가를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