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부터 20일까지 팝업 이벤트 실시
영상·이미지 활용해 현지 정보와 체험 제공

필리핀관광부가 6월14일부터 2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필리핀 팝업 이벤트를 연다 / 필리핀관광부
필리핀관광부가 6월14일부터 2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필리핀 팝업 이벤트를 연다 / 필리핀관광부

필리핀관광부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6월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필리핀에서 당신과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다)'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1년 더현대 서울 오픈 이래 처음 선보이는 해외 관광업계 주최 프로모션이다. 지하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 진행되며, 필리핀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했다. 필리핀 대표 여행지인 마닐라, 세부, 팔라완, 보홀, 클라크, 보라카이를 비롯해 시아르가오, 코르디예르 지역과 같이 숨겨진 보물 같은 여행지들을 소개한다. 필리핀 바닷속 고래상어와 물고기들을 입체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버추얼 존', 총 7,641개 섬을 담은 '사진전시회 존', 현지에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다채로운 상품 판매와 게임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액티비티 존' 등에서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한 체험으로 현지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필리핀관광부 마리아 아포 한국지사장은 “일주일간 더 현대 서울과 함께하는 필리핀 테마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로나 이후 달라진 안전하면서도 즐거움이 가득한 필리핀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필리핀을 방문하고, 매력적인 액티비티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첨을 통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도 선물한다.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협찬한 13장의 필리핀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현장 이벤트 참여자 대상 선물도 마련돼 있으며, 필리핀관광부 SNS 채널에서도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