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관광청, 3가지 이벤트 준비
모바일 식사권 등 경품 제공

LA관광청이  7월1일까지  ‘LA 인사이더(LA Insid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A관광청
LA관광청이  7월1일까지  ‘LA 인사이더(LA Insid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A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온라인 트레이닝 프로그램 ‘LA 인사이더(LA Insid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A관광청은 7월1일까지 3가지 이벤트를 통해 LA 인사이더 이용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6월27일까지 2주간 LA 인사이더 프로그램에 가입한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스타벅스 5,000원권)을 선물한다. 응모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LA관광청 한국사무소를 친구 추가하고, 상담원 채팅창을 통해 ‘가입 완료’ 답변과 함께 회사 명함을 보내면 된다. 7월1일까지 LA 인사이더 프로그램 이수 및 수료증을 받은 전문가 첫 50명에게 모바일 식사권(배달의민족 1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찬가지로 카카오톡 LA관광청 한국사무소 상담원 채팅창을 통해 회사 명함과 수료증을 함께 보내면 된다. 마지막으로 6월 한 달간 가장 많은 LA 인사이더를 배출한 여행사 상위 3개사를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LA관광청 한국사무소 김나혜 팀장은 “한국 여행업계의 종사자들이 LA 인사이더가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연중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에 첫선을 보인 LA 인사이더는 LA에 대한 최신 소식과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팬데믹 기간을 포함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LA 최신 소식을 담고 있어 LA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LA 인사이더의 모든 교육을 이수한 참가자들에게는 ▲이수에 대한 인센티브 ▲LA 파트너사 상품 제휴 할인 ▲팸투어 참가 우선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