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케어 프로그램 통해 부모에게 휴식 제공
쿠킹클래스·오르골 만들기 등 다양하게 구성

휘닉스 제주가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해 ‘휘닉스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휘닉스 제주
휘닉스 제주가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해 ‘휘닉스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휘닉스 제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휘닉스 제주는 ‘휘닉스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키즈 케어 전문 선생님이 아이들을 돌보는 동안 부모는 휴가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하프데이 키즈케어는 오후 3시부터 2시간40분 동안, 나이트 키즈케어는 저녁 7시부터 1시간40분 동안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되며, 각 세부 프로그램에 개별적 참여도 가능하다. 5세(48개월)부터 신청할 수 있다.

하프데이 키즈케어는 나만의 키링 만들기와 염소 먹이 주기 체험, 화분 모양의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월·수·금·일요일) 또는 석고 속에 숨어있는 공룡 뼈를 발굴하는 키즈 크래프트 클래스(화·목·토)로 구성됐다. 새롭게 시작한 ‘나이트 키즈케어’의 프로그램은 야광 클레이로 오르골을 만들어보는 ‘한여름밤의 오르골’과 동화를 듣고 주인공을 오토마타 인형으로 만들어보는 ‘움직이는 동화나라’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씨글라스 체험, 배스 밤 만들기 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