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유럽지역 1일 무료 요금 이벤트 실시
괌‧사이판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허츠 렌터카(Hertz)가 북미와 유럽, 괌, 사이판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허츠
허츠 렌터카(Hertz)가 북미와 유럽, 괌, 사이판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허츠

허츠 렌터카(Hertz)가 미국, 유럽 등의 나라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북미‧유럽지역에서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진행한다. 미국-캐나다 지역에서 풀사이즈 이상 등급 차량을 만 8일 이상 이용 시 1일 무료 요금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6월30일까지며, 차량 픽업 기간은 7월31일까지다. 유럽 지역은 미드 사이즈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해야 1일 무료 요금이 적용된다. 유럽 지역의 예약 기간과 차량 픽업 기간 모두 6월3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성수기를 포함해 연중 진행할 예정이다.

괌-사이판 지역에서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인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괌-사이판 지역에서는 내년 3월31일까지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책임액 최고 1,000달러)을 적용하고, 공항세 및 차량등록세가 면제된다. 또 추가 운전자 1인 무료 등록과 아동용 카시트 및 부스터 시트 무료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괌에서는 공항 영업소를 포함한 모든 영업소에서 고객 픽업 및 송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식사 쿠폰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