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일까지 'LA에서 동료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신규 친구 추가자 및 추천자 선착순 300명 이벤트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7월8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7월8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오는 7월8일까지 약 2주간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천 이벤트 <LA에서 동료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를 실시한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사무소 B2B 전용 카카오톡채널(@LA관광청 한국사무소)을 구독 중이거나 새롭게 구독한 응모자가 업계 친구에게 LA 채널 친구 추가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친구가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채널 추가까지 완료하면 응모자와 업계 친구 모두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본격적인 해외여행 재개에 맞춰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카카오톡 채널을 보다 활성화하고,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행업계 파트너사를 응원하는 차원으로 기획됐다.

응모는 카카오톡채널 이벤트 게시물에 연동되어 있는 <응모하기>를 클릭하여 응모자 본인의 소속 회사 및 연락처와 추천한 동료의 연락처 정보를 제출하면 완료된다. 응모를 완료한 응모자 선착순 150명과 이들의 추천으로 LA를 새롭게 친구 추가한 동료 150명(총 3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싱글레귤러)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15일에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지난 2월에 개설한 B2B 전용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관련 여행 업데이트 및 최신 LA 여행 정보를 폭넓게 소개하는 등 국내 업계 담당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현지 소식을 발 빠르게 소개하고 업계 담당자와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