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6일까지 SNS 프로모션 진행
괌 현지인 맛집과 전통음식 소개

괌정부관광청은 7월6일까지 ‘괌 F&B 위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7월6일까지 ‘괌 F&B 위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7월6일까지 ‘괌 F&B 위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은 SNS 프로모션을 통해 괌 현지 맛집과 다양한 전통 음식을 소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가장 먹고 싶은 괌 전통 음식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건에 맞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괌 2인 여행권(1명) ▲국내 5성급 호텔 뷔페 2인 식사권(1명) ▲국내 5성급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1명)를 제공한다. 7월12일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소개되는 괌 현지 맛집 정보는 괌정부관광청의 공식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괌의 이색적인 음식 문화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에서 론칭한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에게 괌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로컬 맛집과 차모로 전통 음식을 소개한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 F&B 위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괌의 미식을 홍보할 계획”이라며 “많은 여행객이 차모로 문화에 스페인, 일본 등의 독특하고 복합적인 문화가 더해져 색다른 맛을 내는 괌의 음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