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트립 솔루션으로 채널 관리 통합
효율성 높이고 국내외 신상품 개발에 집중

브랜드투어와 트래볼루션이 업무 제휴를 통해 투어‧액티비티 판매 유통망을 확대한다 / 브랜드투어 
브랜드투어와 트래볼루션이 업무 제휴를 통해 투어‧액티비티 판매 유통망을 확대한다 / 브랜드투어 

브랜드투어와 트래볼루션이 업무제휴를 맺었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내‧외국인 대상을 위한 투어‧액티비티 판매 유통망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투어는 여행 형태별 브랜딩에 특화된 중소 종합 여행사다. 2013년 설립 이후 현지투어 판매 대행 브랜드인 ‘로칼트립’과 누적 프로젝트 건수 1,000건 이상을 기록한 기업출장‧맞춤여행 브랜드 ‘비즈트립’을 운영 중이다. 트래볼루션은 B2B 및 B2C 채널을 통해 외국인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티켓, 투어, 액티비티 등 여행 상품을 유통하는 ‘서울패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양사의 업무제휴에 따라 브랜드투어는 기존 채널별 OTA에 직접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하던 업무방식에서 벗어나 트래볼루션의 ‘뱅크오브트립’ 솔루션을 활용해 채널별 통합 관리할 계획이다. 또한 동남아시아‧미주 등 7개국 100여개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구축했던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외 상품 개발에도 나선다. 브랜드투어의 상품 홍보와 판매는 트래볼루션이 맡는다. 브랜드투어 윤가람 대표는 “뱅크오브트립을 통해 상품 운영사 모집에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인‧아웃바운드 단체 행사 경험을 살려 ‘비즈트립’ 사업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투어의 투어‧액티비티 상품은 클룩, 마이리얼트립, KKDAY, 민다트립, 줌줌투어, 프립, 쿠팡, 티몬, 위메프,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