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연애는 직진' 다낭 촬영 제작 지원
기획 상품 출시…30일까지 방송 기념 이벤트

노랑풍선이 SBS 신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 ‘연애는 직진’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40분부터 총 4부작으로 방송되는 ‘연애는 직진’은 ‘연애’와 ‘취미’가 합쳐진 리얼 연애 로맨스로 공통의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또한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여성 축구의 붐을 일으켰던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 4명의 멤버가 출연해 매력 넘치는 일반인 남성 4인과 함께 베트남 다낭에서 4박5일 간의 특별한 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그램의 다낭 로케이션 촬영에 대한 현지 제작 지원과 광고 협찬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다낭의 유명 관광지와 숨겨진 핫플레이스까지, 촬영지를 직접 탐방해 볼 수 있는 일정을 구성한 ‘연애는 직진 기획 상품’도 출시했다.

이번에 기획한 ‘[연애는 직진] 다낭+호이한 빈펄 리조트 4/5/6일’ 상품은 로맨틱한 다낭과 판타스틱한 호이안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빈펄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제공은 물론 귀국시 신속항원검사 1회비용까지 모두 포함돼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출연진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데이트코스를 그대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일정을 추가했으며, ▲호이안 구시가지 관광 ▲야간 시티투어일정 ▲아로마 마사지도 2회 포함했다.

노랑풍선이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 다낭 촬영을 지원했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 다낭 촬영을 지원했다 / 노랑풍선 

기념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총 2회차에 걸쳐 진행한다. 노랑풍선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2베드 풀빌라 3박 숙박권(조식포함)을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1인1매)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