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캠페인 영상 'Here' 공개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선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리워드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신규 캠페인 영상 'Here'을 공개했다 / 메리어트 본보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리워드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신규 캠페인 영상 'Here'을 공개했다 / 메리어트 본보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리워드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신규 캠페인 영상 ‘Here’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메리어트 본보이의 글로벌 슬로건인 'Where Can We Take You'를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여행객들이 그리워한 여행의 순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크리에이티브 기업 ‘The Secret Little Agency’와의 협업으로 인도네시아, 일본, 뉴질랜드 전역에 걸쳐 촬영했으며, 가족, 친구와의 여행 등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여행의 순간들을 빠르고 재미있게 담아냈다. 

Here 영상 캠페인은 중화권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디지털과 옥외광고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포공항, 일본 도쿄 시부야메트로역, 호주 멜버른 센트럴역을 포함한 다양한 공공장소와 기내 엔터테인먼트, 소셜 미디어 채널에 게재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바트 뷰링(Bart Buiring)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이번 ‘Here’ 캠페인을 통해 작은 순간들이 모여 큰 추억을 만드는 완벽한 그림처럼, 즉흥적이고도 진정성 있는 순간들을 경험하는 것이 여행의 기쁨임을 상기시키고 싶다"라며 "여행객들이 다음 여행지로 아시아 국가를 선택하도록 영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