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추석 스페셜 다이닝 선봬
추석 특선 브런치와 셰프가 구워주는 BBQ 뷔페 마련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이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이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은 ‘추석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9월9일부터 12일까지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와 크랩, 전복 요리가 메인으로 준비된다.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만둣국을 제공하며, 송편과 곶감 호두말이도 디저트로 준비했다.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는 낮 12시부터 2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추석 특선 풀사이드 BBQ 뷔페를 9월10일~11일 이틀간 진행한다. 등심, 양갈비, 바닷가재 등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낸 육즙 가득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과 볶음밥, 피자, 각종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다. 성인에게는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추석 명절을 맞아 깻잎전, 육전 등 전 3종도 맛볼 수 있다. 추석 특선 풀사이드 BBQ 뷔페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오픈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