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8일까지 인스타그램 한국어 계정 팔로우 이벤트
식사권‧커피쿠폰 등…한국사무소로 아이커넥트 선정

하와이아일랜드에 위치한 럭셔리 비치 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The Westin Hapuna Beach Resort, 이하 웨스틴 하푸나)’가 한국어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9월8일까지 팔로워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스틴 하푸나 한국어 인스타그램 계정(@westinhapunakr)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올라온 리조트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하나를 골라 자신의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웨스틴하푸나Life, #웨스틴하푸나)와 함께 포스팅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2박 숙박권(1명)을, 2등에게는 배달의민족 식사권(5명), 3등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19일(월)로 당첨자에게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웨스틴 하푸나 외관과 로비 풍경 / The Westin Hapuna Beach Resort
                                    웨스틴 하푸나 외관과 로비 풍경 / The Westin Hapuna Beach Resort

웨스틴 하푸나는 하와이아일랜드의 서쪽 코할라 코스트에 위치해 있으며, 약 4만평 규모를 자랑한다. 17개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49개의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하푸나 비치의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8년, 4,600만 달러(한화 약 650억원)에 달하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웨스틴 하푸나는 섬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부대시설로는 총 4개의 레스토랑&바, 야외 수영장, 웰니스 센터&스파, 키즈 클럽은 물론 아놀드 파머와 에드 세이가 공동으로 설계한 자체 챔피언십 골프 코스 ‘하푸나 골프 코스(Hapuna Golf Course)’도 있다.

한편 웨스틴 하푸나는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아이커넥트)를 한국사무소로 선정하고, 국내 인지도 향상과 판매 촉진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하와이 신혼여행객 및 젊은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