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까지 '2022 가을 허니문 기획전'
추가 할인·객실 업그레이드 등 특전 마련

인터파크투어가 9월30일까지 '2022 가을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9월30일까지 '2022 가을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9월30일까지 올해 마지막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반기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객실 업그레이드와 추가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허니문 기획전은 몰디브, 발리, 푸껫 등 인기 지역이 위주다. 이벤트 기간 중 예약 시 몰디브는 커플당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발리는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플로팅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푸껫과 코사무이는 1인당 5만원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포시즌 짐바란 풀빌라 4박6일’과 ‘힐튼 풀빌라 4박6일’ 상품이 대표적인데 대한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전 일정 단독 가이드와 기사가 제공된다. 사전 예약 시 해양스포츠, 사파리투어, 서핑 강습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스냅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푸껫 윈덤 그랜드 리조트와 썬수리 풀빌라는 4박 이상 투숙 시 플로팅 런치를 제공하고, 몰디브 쥬메이라 몰디브 리조트, 씨사이드 피놀루 리조트, 오블루 로비길리 리조트 특가도 만날 수 있다. 

인터파크 장병권 허니문·골프·국내여행팀장은 “최근 해외 입국 시 코로나19 검사 의무가 폐지됨에 따라 증가하는 해외 허니문 수요를 고려해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한 허니문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해외 신혼여행을 고민 중인 커플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