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세계불꽃축제 여의도 일대에서 개최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 출시
글래드호텔,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 판매

국내 3대 불꽃축제로 불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10월8일 3년 만에 돌아온다. 이에 서울드래곤시티와 글래드 호텔이 페캉스(페스티벌+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가 ‘불꽃전망대 패키지’를 기획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불꽃전망대 패키지’를 기획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는 불꽃축제 맞춤형 상품을 기획했다. 여의도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료 프로모션이다. ‘불꽃전망대 패키지’에는 한강뷰 객실 1박과 식음료 혜택이 포함됐다. 식음료 혜택은 샴페인 1병 및 초콜릿 세팅과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해 기호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식음료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있는 ‘킹스 베케이션’은 탁 트인 시야로 불꽃축제를 감상하기에 최적화됐다. 불꽃축제 당일에는 주류를 포함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최상층인 40층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도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은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은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은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불꽃축제를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플래터 전문 브랜드 ‘온어플래터(ON A PLATTER)’의 치즈‧스낵 세트를 제공한다. 스파클링 와인은 스페인산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화이트 스위트 또는 로제 스위트 와인 중 1병이 랜덤으로 나온다.

글래드여의도는 불꽃축제 현장과 가까워 불꽃축제를 즐긴 후 편안한 호캉스가 가능하다. 글래드마포는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마포대교와 다소 떨어져 있지만, 일부 고층 객실 내에서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