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11월13일까지 역대급 혜택 담은 캠페인
최대 48만원 할인…정관장 홍삼정‧마일리지 혜택

하나투어가 11월13일까지 ‘떠나자, 하나만 믿고!’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11월13일까지 ‘떠나자, 하나만 믿고!’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떠나자, 하나만 믿고!’ 2차 캠페인을 10월17일부터 11월13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2차 캠페인은 ‘걱정 없이, 든든하게’라는 콘셉트 아래 약속한 여행을 보장하는 ‘개런티 프로그램’과 안심여행 서비스 ‘SAFETY & JOY’를 소개함과 동시에 역대급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선 캠페인 기간 중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국내 및 해외여행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결제 수단별 최대 48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카드 청구 할인 및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등 최대 28만원 제휴 할인은 물론 얼리버드 예약시 최대 20만원 할인까지 추가 적용 가능하다.

‘정관장, 팔도 제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하나팩 2.0과 일부 여행 상품 예약 고객에 한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팔도비빔장 트래블 먹키트 등 총 4,000만원 상당의 특별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예약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선물 응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0만원,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 등 총 3,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외에도 ▲매주 월요일 최대 68% 타임세일 ▲매주 수요일 하나LIVE ▲지역별 추가 혜택 ▲4대 면세점 할인 ▲포켓 와이파이 무료 제공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키워드

#하나투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