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무브 에어카텔 상품 선보여
에어텔 상품에 현지 차량 서비스 결합

하나투어가 모빌리티 스타트업 무브(MOVV)와 손잡고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하나투어 에어텔 상품과 무브의 현지 차량 서비스를 결합한 에어카텔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소규모 프라이빗 투어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3월 무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코로나19 이후 소규모·프라이빗 여행형태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방콕 자유여행 5일 ▲다낭 자유여행 5일 상품을 마련했다. 상품에 따라 공항-호텔 간 픽업/드롭을 무브의 현지 차량 서비스로 제공하거나, 도시 및 근교 투어 시 무브의 현지 차량 서비스를 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에어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하나투어의 항공과 숙소, 무브의 프리미엄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에어카텔 상품과 다르게 무브 앱을 통해 간단하게 차량 호출 및 일정 변경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고객 상담도 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 ‘방콕, 다낭 자유여행 5일 에어카텔’ 상품 예약자에 한해 추가로 무브 2만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하나투어가 모빌리티 스타트업 무브(MOVV)와 손잡고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모빌리티 스타트업 무브(MOVV)와 손잡고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 / 하나투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