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베드 풀빌라, 골프패키지 상품 준비 중
픽업,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

숙박 플랫폼 렛스테이가 베트남 나트랑에 독채 풀빌라 '나트랑 빌라오(Villa Eau)'를 신규 오픈했다 / 렛스테이
숙박 플랫폼 렛스테이가 베트남 나트랑에 독채 풀빌라 '나트랑 빌라오(Villa Eau)'를 신규 오픈했다 / 렛스테이

마케팅하이랜즈(MH)의 감성 숙소가 해외에 진출했다. 숙박 플랫폼 렛스테이가 베트남 나트랑에 독채 풀빌라 '나트랑 빌라오(Villa Eau)'를 신규 오픈했다.

나트랑 빌라오는 렛스테이가 해외 시장에 처음으로 오픈한 독채 풀빌라다. 나트랑 혼쫑 해변에 위치한 220평대의 8베드 풀빌라다. 하루 한 팀만 숙박 할 수 있어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야외 메인 수영장과 다이닝룸, 헬스시설, 사우나 룸을 갖췄고,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한다. 나트랑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루프탑도 매력적이다. 

신규 오픈 기념 혜택도 마련했다. 공항-리조트 왕복 차량,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렛스테이 조아란 팀장은 "나트랑 빌라오는 가족여행객, 팀워크숍, 친목여행 등 단체여행으로 방문 시 프라이빗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숙소"라며 "노쇼핑, 노옵션, 노팁으로 구성된 골프패키지 상품도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렛스테이는 마케팅하이랜즈(MH)의 국내외 감성 숙소 숙박플랫폼이다. 현재 순천, 공주 지역에 총 10개의 직영 숙소를 개발하고 운영 중이며, 숙박률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빌라오 수영장 / 렛스테이
빌라오 수영장 / 렛스테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