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행사 개최
2023년 세일즈 프로모션 통한 지원 약속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10월27일 ‘로얄 크루즈 나잇 2022’ 행사를 개최했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10월27일 ‘로얄 크루즈 나잇 2022’ 행사를 개최했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10월27일 ‘로얄 크루즈 나잇 2022’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팬데믹 이후 크루즈 시장 회복과 성장에 함께 노력을 기울이는 업계 파트너사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관광, 롯데JTB, 마이바운, 배낭속크루즈, 이라이프투어, 프리드투어, 한진관광 등 베스트 파트너 여행사에서 30여명이 참석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올해 진행한 인센티브 프로모션에 대한 결과를 발표하고, 2023년 세일즈 프로모션 지원을 약속하며 판매 성장 의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와인 앳 씨(Wine at Sea) 콘셉트로 꾸며졌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5만톤 크루즈선 아이콘 오브 더 씨(Icon of the Seas) 포토존을 마련하고, 이벤트도 진행했다. 2023년 가을에 공개하는 아이콘 호는 워터파크와 인피니티 풀, 폭포를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 돔과 바다 위 약 47미터 높이에서 스카이워크를 체험할 수 있는 크라운 엣지 등을 갖춘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10월27일 ‘로얄 크루즈 나잇 2022’ 행사를 열었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10월27일 ‘로얄 크루즈 나잇 2022’ 행사를 열었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