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별 여행지 소개 및 상품 출시 기획전
승부 예측 이벤트…100명에게 기프티콘

노랑풍선이 를 제작 지원하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배틀트립2를 제작 지원하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2>를 제작 지원하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트립2>는 출연진이 직접 계획한 일정으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이를 투표에 부쳐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제시한 팀이 우승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종영했다가 지난달 15일, 시즌2를 새롭게 선보였다.

노랑풍선은 방송을 본 고객이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회차별 여행지를 담은 기획전과 이벤트를 연다. 특히 지금까지 소개된 ▲베트남(다낭&호이안) ▲태국(방콕&파타야) ▲강원도(고성&양구, 철원) 여행 일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배틀트립 따라잡기] 패키지뿐만 아니라 에어텔, 투어&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의 경우 ▲현지인도 찾는 반꾸온 맛집 ‘티엔흐엉’ ▲노천 카페가 즐비한 ‘안방비치’ ▲거대한 대관람차가 있는 ‘아시아파크’ ▲오션프론트 레스토랑 ‘케이브 비치클럽’ 등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모두 사로잡을 이색적이면서도 휴양지의 매력이 가득한 일정으로 구성했다. 강원도에서는 국내여행의 특별함이 담긴 ▲청정 원시림 ‘두타연’ ▲한반도 지형과 닮은 ‘한반도섬&꽃섬’ ▲아름다운 풍경마저 작품이 되는 ‘박수근 미술관’ 등을 관광하도록 기획했다. 또한 최근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맑고 투명한 바다와 은빛 백사장의 향연 ‘아야진 해변’ ▲힙한 인테리어와 포토존이 가득한 카페 ‘이스트사이드 바이브 클럽’ 등도 포함했다.

노랑풍선은 각 대결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승부 예측 이벤트를 열고,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디저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이벤트를 SNS 등에 공유한 뒤 댓글로 우승이 예상되는 여행지와 이유, 공유한 SNS 링크를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