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몬 지역 외에도 다양한 여행지 개발 및 소개
인스타그램‧블로그 이벤트…숙박권‧상품권 등

괌정부관광청이 ‘괌 어게인(Guam Again)’의 서브 슬로건으로 ‘컬러 오브 괌(Color of Guam)’ 신규 캠페인을 론칭했다. 소셜미디어에서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괌 어게인(Guam Again)’의 서브 슬로건으로 ‘컬러 오브 괌(Color of Guam)’ 신규 캠페인을 론칭했다. 소셜미디어에서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괌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신규 캠페인 ‘컬러 오브 괌(Color of Guam)’을 론칭했다.

‘컬러 오브 괌’은 괌정부관광청이 진행 중인 기존 캠페인 ‘괌 어게인(Guam Again)’의 서브 슬로건으로 투몬(Tumon)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관광지 외에도 여행객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괌의 아름다움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새로운 여행지를 발굴 및 개발하고자 기획됐다. 또 무분별한 개발이 아닌 여행객의 편의와 지역 경제 및 사회 발전, 생태관광 자원과 전통문화 보존이 선순환되는 지속 가능한 개발에 주력했다.

괌정부관광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블로그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최근 벽화 거리가 조성된 괌 남부 마을의 이름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편의점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1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에서도 괌의 가보고 싶은 식당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23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괌 리조트 숙박권 ▲요기요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은 무한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라며 “괌의 다양한 관광 스폿을 여러 지역으로 확대하여 선제적 인프라 구축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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