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8일까지 겨울여행 위한 ‘굿BUY 페스타’
초특가‧카드‧선착순 할인 등…포인트 이벤트도

노랑풍선이 겨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동시에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뜻 깊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옐로팡딜 ▲제휴사 혜택 ▲선착순 즉시할인 ▲BEST인기상품 ▲이벤트 총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카테고리 별 다양한 할인혜택에 재미요소까지 전부 담아냈다.

‘옐로팡딜’은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이벤트다. 패키지상품의 경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정각에 오픈되며, 항공권 역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정각에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상품당 선착순 100명 한정 판매한다.

                      노랑풍선이 12월18일까지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12월18일까지 ‘굿BUY 페스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 노랑풍선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국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시 최대 7% 즉시할인(최대 21만원)을 제공하며 2023년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결제시 적용한다. 

‘선착순 즉시할인’ 기회와 나홀로 여행을 비롯해 가족, 커플, 친구, 자유여행까지 고객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각 동반 유형에 적합한 여행상품을 추천하여 제안하는 BEST인기상품 코너도 준비했다.

‘공짜여행’을 걸고 고객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 중 11월2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창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등(300만원/1명), 2등(50만원/4명), 3등(30만원/10명), 4등(10만원/20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포인트를 지급한다. 실시간 항공권 또는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총 4명을 추첨해 호주, 미주, 터키, 타이완을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자유여행 고객 대상으로는 매주 항공사/지역별 단독 특가가 열린다. 일본 호텔 예약 고객을 상으로 일본패스를, 해외호텔 3박 이상 예약시 스타벅스 쿠폰 2잔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