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3일까지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
번화가 근접한 숙소 및 공유 오피스‧당일 투어 등

강원도관광재단이 12월23일까지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를 운영한다 / 강원도관광재단
강원도관광재단이 12월23일까지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를 운영한다 / 강원도관광재단

강원도가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늘어나는 기업 워케이션 수요에 따라 강원도관광재단을 통해 진행된다.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11월29일부터 12월23일까지 4주간 매주 화요일~금요일 3박4일간 진행되며 번화가가 근접한 숙소와 바다가 보이는 공유 업무 공간이 도보 1분 내로 이동 가능한 곳으로 구성됐다. 특히 워케이션 참가자들이 온전히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카페 3층 공간을 업무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참가자 간의 네트워킹 파티와 속초시의 대표 관광지인 설악산 케이블카 투어, 속초해변 해돋이, 밤 바다 북 산책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방법은 강원 워케이션 홈페이지 및 강원 워케이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강원도관광재단 최동석 국내마케팅팀장은 “기업과 참가자들의 수요가 가장 많은 속초시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구성한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도 강원도 내 다양한 지역에서 각 도시의 매력을 담은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