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18일, 밋 하와이‧하와이안항공 팸투어
컨벤션 센터‧호텔 등 방문…말라마 하와이도 체험

밋 하와이와 하와이안항공이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주요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마이스 스터디 팸투어를 진행했다 / 밋 하와이 
밋 하와이와 하와이안항공이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주요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마이스 스터디 팸투어를 진행했다 / 밋 하와이 

하와이 마이스(MICE)를 전담하는 밋 하와이(Meet Hawaii)가 하와이안항공과 공동으로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5박7일 간 마이스 스터디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마이스 목적지로서 하와이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기업체 유치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총 7개의 보험사, 금융사, 멀티 레벨 마케팅 분야의 주요 기업체가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하와이아일랜드와 오아후 섬을 방문해 각 섬의 마이스 인프라를 둘러보고, 알로하 정신이 깃든 하와이만의 특별한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일정을 소화했다.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이자 활화산이 위치한 하와이아일랜드에 도착한 팸투어 그룹은 가장 먼저 헬리콥터 투어에 올라 광활한 대자연의 웅장함을 한눈에 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일정 중에는 하와이의 지속가능한 여행 만들기 캠페인 ‘말라마 하와이(배려하는 여행)’의 일환으로, 각 호텔들이 선보이고 있는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과 팀 빌딩 활동으로 추천되는 체험형 말라마 하와이 액티비티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또 하와이 컨벤션 센터와 인근 주요 호텔들, USS 전함 미주리 기념관, 쿠알로아 랜치 등 하와이를 대표하는 액티비티와 장소를 탐방했다.

밋 하와이 아시아‧오세아니아 마켓 앤드류 고(Andrew Koh) 이그제큐티브 디렉터는 “하와이안항공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첫 팸투어에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체 관계자분들을 모시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보다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마이스 그룹 유치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 및 지원책 마련에 나서고, 하와이 단체여행에서도 말라마 하와이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